백란마귀의 정보통통

간편조리법, IT정보, 여행지를 소개하는 블로그

Breaking

2017. 5. 17.

집밥은 씨유~스윗칠리돈가스, CU백종원도시락 후기(딸기케익은 보너스ㅋㅋ)

안녕하세요~ 백란마귀에요.(__ ) 꾸벅

오늘은 저번 매콤불고기 정식도시락에 이어서 2번째로 씨유도시락을 먹어볼거에요ㅎㅎ
단순히 씨유도시락만 먹는 건.....집주변에 가까워서입니다...ㅠㅠ


이름하여~ 스윗칠리돈가스 딸기모양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도시락인데요. 껕에 플라스틱 뚜껑을 열기전부터 딸기케이크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_@
가격은 CU도시락중에 저렴한 편인 3,600원입니다.


그러면 한번 열어볼게요ㅎㅎ;


구성은 기본적으로 쌀밥이 있구요. 메인반찬으로는 통통한 소시지2개, 미니돈가스5개, 감자조각, 브로콜리, 버섯(?)이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에 딸기케이스에는 딸기케익, 칠리푸실리, 피클이 있네요ㅎㅎ
처음 봤을때는 밥은 많은데 ㅠㅠ반찬이 너무 적은거아니야 ㅠㅠ? 라고 생각했는데 먹고나니 의외로 밥량에 맞춰서 넣은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먼저 전자렌지에 돌려야겠죠? 돌리기전에 딸기케이스는 따로 분리하셔서 밖에 두셔야해요. 케익이 녹아버리고 피클이 익어버립니다ㅋㅋ


소시지는 일반소시지가 아닌 치즈소시지? 같은 맛이더라구요. 아래쪽에 살짝 양념도 들어있었는데.. 그냥 달달한 느낌뿐 그이상도 이하도 아닌거 같았습니다.

미니돈가스는 그냥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그냥 그런맛... 오히려 동그랑땡같은 느낌이네요. 소스도 살짝발라져있구요. 아쉬운건 고기랑 튀김옷이 단단하게 붙어있지않고 좀 붕뜨더라구요.

그리고...거의 시식코너수준으로 스쳐갔던...
브로콜리와 감자입니다. 쩝..

 피클은 두장뿐이라 먹더가 너무 아쉽네요ㅋㅋ돈가스가 느끼한데 ㅠㅠ몇장 더 넣어주시지.
피클과 칠리푸실리는 샐러드바느낌 그대로입니다ㅋㅋ

마지막으로 후식으로 케익..

제가 단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어느 빵집케익못지않게 맛있네요.
오우..ㅡㅡh 굳.. 밥을 먹고 난 뒤에 먹는 케익맛이 상당했습니다.

한끼를 편의점도시락으로 때우기는 했지만 집밥못지 않게 든든한 한끼이지 않나싶네요.

아ㅋㅋ 딸기모양 초콜릿은 귀엽네요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